KEDMA 케드마코리아

이스라엘(ISRAEL)

아시아 서남부에 위치한 이스라엘은 한국의 경상북도 크기만한 작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스라엘 민족 중에서
역대 노벨상 수상자의 20%가 배출되는 등 지구상 거의 모든 분야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보여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을 실감나게 합니다.

이스라엘은 자원이 적지만 첨단 소재 개발 및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어 기술력이 상당합니다.
이스라엘 전체 수출액의 60% 이상이 첨단산업 관련 제품이며 GDP 대비 R&D 투자비율은
세계 1위 (2016년)를 자랑합니다.

사해(Dead Sea)

지리
세계 제일 낮은 곳에 위치한 사해, 가장자리는 결정화된 소금으로 이루어져 하얀색을 띠며
맑고 푸른 물과 아름답게 대비를 이루고 있습니다.
염분
일반 해수는 3.5% 정도인 반면 사해의 염분은 약 35%입니다.
'사해 (Dead Sea)'라는 이름은 염분의 수치가 높아 이 물속에서는 거의 모든 생물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기후
사해는 화상에 대한 염려 없이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지구상 거의 유일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호수의 독특한 지질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며, 독특한 기후 덕분에 높은 수준의 산소가 생성되어 방문하는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뷰티 & 헬스 인더스트리
고대부터 사람들은 이 호수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믿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과학자와 연구자들은 사해의 놀라운 피부질환치유 효능에 대해 조사 및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사해의 고농축 미네랄은 그 의학적 효능에 대하여 피부 관리 및 미용에서 중요하게 다루어져 왔습니다.
고농도의 칼륨, 마그네슘, 칼슘, 브로민 등 총 21가지 미네랄이 가진 항균, 정화 및 독특한 치유력으로 전 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이 해마다 사해로 모여들고 있습니다.